[증상및해결] 공유기 설치전 인터넷 익스플로어러 확인사항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증상및해결] 공유기 설치전 인터넷 익스플로어러 확인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20,293회 작성일 05-05-03 13:41

본문

1) 오프라인 연결 해제 확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했을때, 오프라인작업창이 나온다면, 파일-"오프라인으로 작업"에 체크를 해제합니다.
2) LAN설정 학인.
1. 시작 - 설정 - 제어판에서 인터넷 옵션을 실행합니다.
2.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합니다
3. 연결탭에서 lan설정 버튼 누른후 모든사항에 체크 해제한 후 확인합니다
4. 연결탭에서 전화접속 설정에 리스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합니다. 그리고, 전화연결 사용안함으로 설정을 합니다.
5. 고급탭으로 이동하여 기본값 복원 버튼을 클릭하여 줍니다.
6. 고급탭 설정 내용중 url을 항상 utf-8으로 보냄에는 체크를 뺀 후 확인합니다.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45 한라시그마밸리 8층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unicorn@eunicorn.co.kr
Copyright © www.sjnetwo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