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및해결] LED로 장비이상 유무 확인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증상및해결] LED로 장비이상 유무 확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9,493회 작성일 05-05-03 13:37

본문

= 정상인 상태에서 공유기에 전원만 연결할 경우 =
power LED는 계속 녹색으로 들어오고, M1은 주황색으로 깜빡깜빡거립니다. (1초정도의 단위)
M2는 보통 꺼져있습니다. (공유기 설정을 완료하고, 상태 화면에서 연결을 클릭할 경우, 공유기에서 외장형모뎀으로 신호를 보낼때, M2가 켜지게되고, IP를 받지 못하면 다시 꺼집니다. 공인IP를 공유기가 전달받게되면, 접속을 유지하는동안 M2는 켜져있습니다.)

M1의 점등이 1초단위로 깜빡거리는것 이외의 동작(꺼짐, 계속 켜져있음, 빠르게 깜박거림등)은 모두 공유기 자체의 오동작으로 판단하셔야 합니다. 이때는 저희 유니콘 본사 기술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주십시오.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45 한라시그마밸리 8층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unicorn@eunicorn.co.kr
Copyright © www.sjnetwo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