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관련] 소리바다 / winmx / msn 메신져등.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프로그램관련] 소리바다 / winmx / msn 메신져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28,142회 작성일 05-05-03 13:30

본문

특별한 설정을 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소리바다의 경우 회선이나 서버의 상태등에 따라서 검색시간에 delay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5분정도 접속을 유지한 후 다시 검색을 하면 파일이 검색되어 나타날 것입니다. (참고 : 채팅방 개설 및 파일 업로드는 지원안됨.)

msn의 경우는 양쪽이 모두 버전이 같아야 하며, 수신이 안된다면, 방화벽을 해제(DMZ설정)하여 사용하십시오. 송신이 안된다면, 상대방이 방화벽이 동작하는 환경이라 안되는 것이니 확인을 하셔서 방화벽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버디버디나 기타 메신져류도 msn과 동일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파일전송등의 기능이 원활하지 않을때, 방화벽을 해제하시고 사용하십시오.

 

방화벽을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MZ 설정은 한대의 PC에서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공유기를 연결하게 되면 각 PC는 자동으로 내부
사설 아이피를 할당받게 됩니다. DMZ을 설정하기전에 먼저 내 PC에 할당받은 아이피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하고 알고 있어야 됩니다.

1.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주소입력란에 http://192.168.123.254/ 를 입력하고 엔터합니다.

2. 왼쪽 입력창에 로그인(password는 admin)을 합니다.

3. 왼쪽메뉴에서 기타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4. "DMZ 호스트 아이피주소"에 DMZ을 설정하고자 하는 PC의 아이피 마지막 부분을 입력합니다.

5. 사용함에 체크합니다.

6. 하단에 저장버튼을 클릭한후 리부팅(재부팅)버튼 클릭, 확인 메세지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7. 로그아웃을 합니다.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45 한라시그마밸리 8층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unicorn@eunicorn.co.kr
Copyright © www.sjnetwo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