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관련] 소리바다 / win mx / msn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프로그램관련] 소리바다 / win mx / msn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7,798회 작성일 05-05-03 11:47

본문

소리바다 / win mx / msn은 특별한 설정이 필요없습니다.

1. 소리바다의 경우 서버와 연결된 컴퓨터들의 상황에 따라서 약간의 지연이 생겨 파일검색등이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약 3~5분정도 접속을 유지한 상태로 파일검색을 하면 원활하게 될 것입니다. 참고로 채팅방 개설, 업로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2. msn의 경우 파일 송수신에 특별한 설정이 필요없지만, 송신이 안된다면, 우선 자신이 xp를 사용하거나 사내망 학내망에서 사용하여 방화벽환경이라 전송이 안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방화벽을 해제하고, 상대방의 경우도 방화벽환경인지 확인하십시오.
저희 공유기는 수신만 제어할뿐 송신은 제어하지 않습니다.

음성채팅과 화상채팅도 특별한 설정이 없이도 가능하지만, 회선상태등에 따라서 접속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45 한라시그마밸리 8층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unicorn@eunicorn.co.kr
Copyright © www.sjnetwo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