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형] 화면에 보이지 않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6,067회 작성일 19-11-19 12:42본문
1. TV옆에 설치된 디빅스플레어(AV-M4제품)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합니다.
2. 만약 꺼져 있다면 다시 디빅스플레이어(AV-M4)제품을 OFF시켰다가 다시 ON 시킵니다.
- 전원 ON/OFF방법 : 디빅스플레이어 아답터 전원포트를 뺐다가 5초후 다시 끼우면 됩니다.
3. TV 외부입력키를 이용하여 디빅스플레이어에 연결된 HDMI케이블 단자 번호에 일치시켰는지 확인합니다.
4. 위와 같이 확인되었는데 TV에 화면이 나오지 않을시 ㈜서진네트웍스 A/S센터로 연락 바랍니다.